파타야, 태국 2010 년 4 월 4 일 : 파타야, 태국에서 밤 클럽에서 소녀 로열티 무료 사진, 그림, 이미지 그리고 스톡포토그래피 Image 39272066.

※ 여권/비자의 경우 경미한 훼손이라도 출입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이 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계약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여행사 또는 여행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⑤ 제4항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여행사는 대금청구권을 상실합니다.
ㅇ 태국은 외국인의 여권 휴대가 의무이며, 가끔 경찰이 여권 제시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ㅇ 여권은 해외에서 자신의 신분증명서 이므로 상시 휴대하시고 철저히 관리해야 합니다. 우리 여권은 세계 대부분 국가에 무사증으로 입국이 가능할 정도로 대외적으로 신인도가 높아 범죄 조직원들의 주요 절취 또는 위조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ㅇ 만약 시비가 발생하여 경찰 등의 공무원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일처리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경우에도 큰소리로 고함을 지르며 항의하거나 물리적인 저항을 자제하시고 침착한 가운데 논리적인 반박을 하셔야 하며, 대사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즉시 전화 등으로 조력을 요청하십시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콕 유흥 출발 인원은 성인기준이며,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구성인원입니다. 예약인원이 최소 출발인원에 도달하지 않을 경우, 여행약관 9조에 따라 여행사는 여행출발 7일전까지 취소 통보를 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맥주 한잔 마시면서 재미있는 쇼를 볼 수 있는 술집 겸 식당이다.
초대형 디스코텍인 팔라디움은 화려한 조명과 성능 좋은 스피커가 있고 6천여명이 들어 갈 수 있을 정도로 큰 디스코텍이다. 밤 10시부터 12시 사이에는 한국의 단체 신혼 관광객들로 홀을 가득 메우는 곳이다. 디스코텍 왼쪽에 태국 전통 마사지 가게가 있고, 길 건너편에는 볼링장과 오락실등이 있다.
주변에는 세븐일레븐, 레스토랑등이 있으며, 바로 옆에는 로얄가든 프라자가 있어 관광하기에 편리하다. 5성급에 맞는 명성답게 부대시설 (수영장, 스파&마사지, 헬스장, 키즈클럽)등이 훌륭하며,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편이다.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 & 스파 (구, 파타야 매리엇 리조트 & 스파)Avani Pattaya Resort & SPA 5성급의 특급리조트로, 2011년도에 디럭스룸을 제외한 전객실이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 (구-포시즌 호텔 방콕)Anantara Siam Bangkok Hotel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그룹인 미노그룹에서 (구)포시즌 호텔을 인수해 새로 운영하고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